The best Side of 롤듀오

Wiki Article

장점 듀오구하기 게시판이 여러 개로 나눠져 있고 다양한 정보들을 볼 수 있음

✩ 맞춤 솔루션 제공 -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핵심 요소인 라인전, 한타포지셔닝, 라인관리법 등 기본적인 것 부터

강의가 끝나고 나서 추가적으로 질문사항이 있으면 부담 없이 말씀해 주세요!

좋은 강의였습니다. 덕분에 리그오브레전드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워낙 이미 수강생들이 많으신 유명한 코치님으로 소개순위에도 탑순위에 계신 바쁘신 분이

이웃추가 이 블로그  게시판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

스페셜강의를 끊고나서, 첫번째 강의를 들을 때부터 그냥 이 코치님께 고민하지 말고 바로 수강할 걸 하며,

이런 방식을 통해 이제까지 희망했던 티어에 짧은 시간 내에 도달할 수 있어요.

안녕하세요 본 포스팅에선 저희들이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에 대하여 간단하게나마 얘기해드릴게요.

강의 후에도 고객님이 실제 게임에서도 잘 롤대리 적용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합니다.

이뿐 아니라 어떤 방식을 통하여 진행될지 알고 싶으신 롤대리 분들이 있을 거예요.

기사님의 탈주, 욕설 등 불미스러운 일로 인하여 패배하신 경우 해당 판수는 무효처리를 해드립니다.

✩ 맞춤 솔루션 제공 -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핵심 요소인 라인전, 한타포지셔닝, 라인관리법 등 기본적인 것 부터

기본적으로 유튜브에서 보시던 관전 피드백 형식으로 진행되며,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즉각 피드백 해드립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